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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의 정의와 용어와 규칙

럭키매거진 2023. 5. 8.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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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있는 라켓 스포츠인 배드민턴에 대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사람들이 자주하는 배드민턴에 대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배드민턴
배드민턴

 

1. 배드민턴에 대하여

 

배드민턴은 두 명의 상대 선수(싱글) 또는 두 명의 상대 팀(복식)이 플레이하는 인기 있는 라켓 스포츠입니다. 네트로 나누어진 직사각형 코트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셔틀콕(버디 또는 셔틀이라고도 함)을 네트 너머로 쳐서 상대방이 제대로 반환할 수 없는 방식으로 상대편 코트에 착지시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가벼운 라켓을 사용하여 둥근 고무 팁이 있는 깃털 또는 플라스틱 발사체인 셔틀콕을 칩니다. 셔틀콕은 코트의 선수 쪽 지면에 닿아서는 안 되며, 셔틀콕이 범위를 벗어나거나, 네트를 치고 넘지 못하거나, 상대방이 돌려주지 않을 때까지 각 랠리는 계속됩니다.

 

배드민턴은 속도, 민첩성 및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책략으로 압도하기 위해 전략, 힘 및 기교의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랠리와 정확한 샷으로 유명합니다.

 

배드민턴은 전 세계적으로 레크리에이션 및 경쟁적으로 플레이됩니다. 올림픽 종목이며 BWF 세계선수권대회, 토마스컵(남자 단체전), 우버컵(여자 단체전) 등 국제대회에는 각국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 스포츠에는 스매시, 드롭 샷, 클리어, 드라이브 등 다양한 기술과 샷이 있습니다. 이러한 샷을 통해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공격 또는 방어 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배드민턴은 운동 능력, 기술 및 전략을 결합한 흥미롭고 도전적인 스포츠로 전 세계 많은 스포츠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스포츠입니다.

 

2. 배드민턴의 용어

 

다음은 배드민턴 게임에서 사용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1) Serve: 랠리를 시작하기 위해 셔틀콕을 치는 행위.

 

2) Rally: 셔틀콕이 제대로 반환되지 않을 때까지 선수들 간의 연속적인 슛.

 

3) Shuttlecock: 버디 또는 셔틀이라고도 하며 배드민턴에서 사용되는 발사체이며 둥근 고무 끝과 깃털 또는 플라스틱 스커트로 구성됩니다.

 

4) Smash: 셔틀콕을 위력으로 아래로 내리치는 강력한 오버헤드 샷.

 

5) Drop shot: 셔틀콕이 네트 바로 위를 치고 상대편 네트에 가깝게 착지하는 섬세한 샷.

 

6) Clear: 거리를 만들고 회복할 시간을 벌기 위해 상대의 백코트를 높이 깊숙이 파고드는 슛.

 

7) Drive: 네트 위로 가로로 치는 빠르고 평평한 슛으로, 일반적으로 상대를 반격하거나 발끝으로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8) Net shot: 포코트에서 플레이하는 부드러운 슛으로 간신히 네트를 통과하고 상대방이 위쪽으로 치는 것입니다.

 

9) Fault: 규칙을 위반하여 점수를 잃습니다. 예를 들어 셔틀콕을 범위 밖으로 치는 것, 라켓이 네트에 닿는 것 또는 부정확한 서브가 포함됩니다.

 

10) Let: 경기 중 사소한 간섭이나 방해로 인해 랠리가 중단되고 다시 진행되는 상황.

 

11) Deuce: 보통 20대 20의 특정 지점에서 동점일 때 2점 차로 먼저 앞서는 선수나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12) Game: 배드민턴에서 점수를 매기는 단위. 일반적으로 경기는 3경기 중 최고로 구성되며 각 경기는 21점으로 진행됩니다.

 

13) Match point: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최종 포인트.

 

이것은 배드민턴에서 사용되는 많은 용어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탐색하면서 다양한 샷, 전략 및 게임 상황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용어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3. 배드민턴 규칙

 

배드민턴의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코트 및 장비:

 

(1) 배드민턴은 네트로 구획된 직사각형 코트에서 경기를 합니다.

 

(2) 코트는 복식 경기의 경우 길이 44피트, 너비 20피트, 단식 경기의 경우 길이 44피트, 너비 17피트입니다.

 

(3) 네트는 코트 중앙에 위치하며 높이는 중앙 5피트, 포스트 5피트 1인치입니다.

 

(4) 선수들은 경량 라켓을 사용하여 네트 너머 셔틀콕(버디)을 칩니다.

 

2) 채점:

 

(1) 경기는 일반적으로 세 게임 중 최고로 진행됩니다.

 

(2) 각 게임은 21포인트까지 진행됩니다.

 

(3) 모든 랠리에서 1점을 획득하며, 서빙 측은 누가 서브했는지에 관계없이 1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서브:

 

(1) 서버는 오른쪽 서비스 코트에 서서 상대방의 오른쪽 서비스 코트에 대각선으로 서브합니다.

 

(2) 서브는 허리 아래로, 셔틀콕은 서버 허리 아래로 쳐야 한다.

 

4) 랠리 및 득점:

 

(1) 셔틀콕이 제공되면 플레이어는 네트 너머로 셔틀콕을 앞뒤로 쳐서 상대 코트에 착지시킵니다.

 

(2) 셔틀콕이 네트를 넘어 상대 코트 경계선에 착지해야 유효한 슛이 됩니다.

 

(3) 셔틀콕이 네트를 맞고 상대편으로 넘어가면 랠리는 계속된다.

 

(4) 셔틀콕이 코트 경계 밖으로 떨어지거나 천장이나 벽에 닿으면 아웃으로 간주됩니다.

 

(5) 플레이어나 팀은 상대가 다음과 같은 경우 점수를 얻습니다.

 

a) 셔틀콕을 제대로 돌려주지 못함.

 

b) 셔틀콕을 아웃 오브 바운드로 치거나 라켓이 네트에 닿는 등의 잘못을 저질렀다.

 

5) 교체 및 서비스:

 

(1) 복식 경기에서는 한 팀의 두 선수가 교대로 서브와 리시브를 합니다.

 

(2) 서빙 측은 득점 후 위치를 바꾸고 리시버가 서버가 됩니다.

 

(3) 단식 경기에서 서버는 코트 한쪽에서 서비스하고 리시버는 대각선 반대편에 서 있습니다.

 

6) 하자:

 

(1) 서브 중에 셔틀콕이 네트에 맞고 여전히 올바른 서비스 코트에 착지하면 렛이 호출됩니다.

 

(2) 경기 중 경미한 간섭이나 방해로 인해 랠리가 다시 진행되는 경우에도 호출될 수 있습니다.

 

7) 게임에서 승리하기:

 

(1) 최소 2점 이점을 가지고 21점에 먼저 도달하는 선수 또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2) 점수가 20-20에 도달하면 한 선수 또는 팀이 2점차 리드(예: 22-20)를 얻을 때까지 게임이 계속됩니다.

 

배드민턴의 기본 규칙입니다. 단, 플레이 수준, 토너먼트 규칙, 특정 대회 지침에 따라 추가 규정 및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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