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가 말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카카오뷰, 티스토리, 애드센스, 구글서치콘솔,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객센터) 본문
여러가지 고객센터에 대하여 정보를 드립니다.
블로그를 하는데 필요한 고객센터들을 정리해놓았습니다.
1. 카카오뷰 고객센터
카카오뷰는 '자신만의 관점'이 중요한 서비스로 콘텐츠를 모으는 큐레이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큐레이션이라는 창작 활동을 통하여 여러 콘텐츠를 모으는 결과물이 바로 '보드' 입니다.
카카오뷰에서 '보드'는 내가 생각하고 있는 주제와 관점에 따라서 여러가지 형태의 콘텐츠를 모아 발행하는 새로운 창작단위로 보드에는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제약이 없이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담을 수가 있습니다.
2. 티스토리 고객센터
티스토리는 Kakao Corporation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인기 있는 한국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2006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에서 가장 큰 블로그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istory는 사용자에게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티스토리는 한국 블로깅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많은 개인과 기업이 블로깅을 통해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한국의 블로거들에게 계속해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3.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와 콘텐츠 제작자는 플랫폼에 대상 광고를 표시하여 온라인 콘텐츠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클릭당지불(PPC) 또는 노출당지불(CPM)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서 광고주는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Google에 비용을 지불하고 웹사이트 소유자는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할 때 해당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4. 구글서치콘솔 고객센터
Google Search Console(구 Google 웹마스터 도구)은 웹사이트 소유자와 웹마스터가 Google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존재를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Google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검색 엔진 결과에서 사이트의 가시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은 웹사이트 소유자와 웹마스터가 웹사이트를 모니터링, 분석 및 최적화하여 Google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Search Console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데이터를 활용하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효과적인 전략을 구현하여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객센터
Naver 웹마스터 도구: Google Search Console과 유사하게 Naver는 웹사이트 소유자가 Naver 검색에서 웹사이트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웹마스터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검증, 키워드 분석, 인덱싱 상태, 크롤링 오류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상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뮬의 종류와 특징 (0) | 2023.06.14 |
---|---|
고교학점제 수강신청 방법 (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 (0) | 2023.06.13 |
이미지 크기조절 사이트 모음 (TinyPNG, ILOVEIMG, Resize Pixel, picdiet) (0) | 2023.06.12 |
제주도에서 열리는 축제 (2022.01.01~2023.12.31) (0) | 2023.06.12 |
포털 사이트의 종류와 특징 (0) | 2023.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