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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뷰, 티스토리, 애드센스, 구글서치콘솔,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객센터)

럭키매거진 2023. 6. 12. 2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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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 고객센터에 대하여 정보를 드립니다.

 

블로그를 하는데 필요한 고객센터들을 정리해놓았습니다.

 

1. 카카오뷰 고객센터

 

카카오뷰는 '자신만의 관점'이 중요한 서비스로 콘텐츠를 모으는 큐레이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큐레이션이라는 창작 활동을 통하여 여러 콘텐츠를 모으는 결과물이 바로 '보드' 입니다.

 

카카오뷰에서 '보드'는 내가 생각하고 있는 주제와 관점에 따라서 여러가지 형태의 콘텐츠를 모아 발행하는 새로운 창작단위로 보드에는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제약이 없이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담을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뷰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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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티스토리 고객센터

 

티스토리는 Kakao Corporation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인기 있는 한국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2006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에서 가장 큰 블로그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istory는 사용자에게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티스토리는 한국 블로깅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많은 개인과 기업이 블로깅을 통해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경험을 공유하고,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한국의 블로거들에게 계속해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고객센터

 

3.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와 콘텐츠 제작자는 플랫폼에 대상 광고를 표시하여 온라인 콘텐츠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클릭당지불(PPC) 또는 노출당지불(CPM)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서 광고주는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Google에 비용을 지불하고 웹사이트 소유자는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할 때 해당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애드센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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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구글서치콘솔 고객센터

 

Google Search Console(구 Google 웹마스터 도구)은 웹사이트 소유자와 웹마스터가 Google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존재를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Google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검색 엔진 결과에서 사이트의 가시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은 웹사이트 소유자와 웹마스터가 웹사이트를 모니터링, 분석 및 최적화하여 Google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Search Console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데이터를 활용하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효과적인 전략을 구현하여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구글서치콘솔

 

5.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객센터

 

Naver 웹마스터 도구: Google Search Console과 유사하게 Naver는 웹사이트 소유자가 Naver 검색에서 웹사이트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웹마스터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검증, 키워드 분석, 인덱싱 상태, 크롤링 오류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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